> Aibou: 일본 시사 직독직해 :: 나의 일본 여행기-도쿄(Day 4 Part II, 여기저기(아치 고치)...)
나의 일본 여행기2020. 10. 17. 20:56
728x90

그렇게 장어덮밥을 먹고 나서 발걸음을 근처 아사쿠사역으로 옮겼다. 그러나 지난 두 번 갔다온 도쿄 스카이트리 타워가 구름에 쌓인 것을 보고 그냥 지나갈 수 없다고 판단, 사진을 찍었다:

도쿄 스카이트리타워, 구름으로 쌓인 모습이 마치 신비로웠다.

진짜 구름에 쌓인 모습이 마치 신비의 베일과 같이 아름답게 감싸고 있다는 느낌을 받았다. 그래서 한 장 찍고, 그냥 고민도 없이 우에노로 향했다. 우에노라고 하면 시장인 아메요코가 있다. 바로 그 아메요코에서 1,000엔으로 한 봉지의 사탕을 주는 가게가 있다.

아쉽게도 그 가게 사진은 없지만, 요 입구에서 조금 들어가면 나오니 참고하도록! 항상 사탕을 담아주는 아저씨께서 높은 의자에 앉아 있고, 관광객들도 어느 정도 있는 편이나... 오늘 이 날 따라서는 그리 많지 않았다. 뭐, 그래도 괜찮은 가게이다: 1,000엔으로 그 많은 스위트스를 주다니 ㅎㄷㄷ

 

그렇게 해서 모험을 마치고 아키하바라 갔다 잠시 쉬고 신주쿠로 향했다. 옷을 사기 위해서 GU갔다가 끝! 

우리가 흔히 볼 수 있는 신주쿠의 풍경. 한 장을 남기고자 하여 남기게 되었다. 오늘은 이것으로 끝!

Posted by megumiai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