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ibou: 일본 시사 직독직해 :: 일본 사회: 도지사들: "Go To 에 대한 대응 부탁."
일본 사회2020. 11. 24. 01:14
728x90

일본의 go to travel이 재검토에 들어가면서 도지사들이 나섰다. 이들은 한결 같이 제외해달라고 하면서 일본의 정부가 대응을 하겠다는 말만 하지 않고, 그에 따른 기동적인 대응을 해 달라고 요구하고 있다. 그 이유는 지자체들만의 상황과 사정이 있기 때문에 그렇다. 그리고 옳다고 본다. 지사들은 그들의 현의 국민들을 지킬 의무가 있고, 정부는 그것에 대해서 책임을 지고 나아가는 것이 맞다고 생각이 된다.

 

news.yahoo.co.jp/articles/e88cfab5f8ee4ba68e71f17f7e7a2a9150d01578

 

知事会、GoToトラベル除外を 感染急増、機動的対応求める(共同通信) - Yahoo!ニュース

 全国知事会は23日、新型コロナウイルス対策本部の会合をオンラインで開き、国への緊急提言の素案を示した。菅義偉首相が運用見直しを表明した観光支援事業「Go To トラベル」に関し

news.yahoo.co.jp

쿄도 통신, "지사회 Go to travel 제외를, 감염자 증가, 기동적인 대응을 요구함."

 

全国知事会は23日、新型コロナウイルス対策本部の会合をオンラインで開き、国への緊急提言の素案を示した。菅義偉首相が運用見直しを表明した観光支援事業「Go To トラベル」に関し、各都道府県が地域の感染状況を「ステージ3(感染急増)」と判断した場合、事業の対象から除外するなどの機動的対応を要請。キャンセル料への財政支援も求めた。

"전국 지사회는 23일에 코로나19대책본부의 모임을 화상으로 열어서 나라에 대한 긴급제안의 모색안을 내놓았다. 스가 요시히데 수상이 운용 예정을 표명한 관광 지원 사업인 Go to travel에 대해서는 각도도부현이 지역의 감염상황을 스테이지 3(감염증가)이라고 판단되는 경우에, 사업의 대상으로부터 제외하는 등, 기동적인 대응을 요청. 취소료에 대한 재정지원도 구했다. 

 

화상 회의 중인 지사들

Posted by megumiai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