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ibou: 일본 시사 직독직해 :: 일본 사회: 일본 의사회 회장: Go to Travel로 국민들이 느슨해져 있다!
일본 사회2020. 11. 20. 14:42
728x90

일본 의사회의 회장인 나카가와 상이 다시 한번 반격에 나섰다. 스가 총리의 마스크를 쓰고 조용히 밥을 먹으라는 등, 카토 관방장관이 Go to Travel를 철회할 일이 없다고 일본 의사회 회장이 말한 뒤에 말한 것을 봐서는 이들은 국민들이 아니라 경제가 머리 속에 있다는 생각을 다시 한 번 하게 되었다. 그리고 그 결과가 무엇인가? Go to travel가 지금 더 활성화될 예정이고, 이러다가 제3파가 온 일본에게 있어서 감당할 수 없는 의료 붕괴를 초래할 수 있는 상황이다. 그 와중에서 다시 한번 일본 의사회 회장이 이렇게 일침을 날렸다: 

news.yahoo.co.jp/articles/a2d5d86bd71171721512aa1d27c4e2d3a27800e4

 

「Go Toで国民緩んだ」日医・中川会長(産経新聞) - Yahoo!ニュース

 自民党は19日午前、新型コロナウイルス感染症対策本部の会合を開き、日本医師会(中川俊男会長)などからヒアリングを行った。この中で中川氏は政府の観光支援事業「Go To 

news.yahoo.co.jp

산케이, "Go To로 국민들이 느쓴해졌다." 일본 의사회 회장의 나카가와 회장이 말함."

 

산케이라고 하면 보수적이고 심지어는 극우적이라서 정부의 편에 들고 있는 신문이다. 그런 신문이 이렇게 보도했다는 것은 대단하다. 그 만큼 시국이 매우 불안하다는 뜻인데, 정부는 그저 말도 안 되고 정성스러운 성의가 없는 노답 대책을 내니까 산케이도 각성한 모양이다. 이 말을 한 것도 자민당의 히어링에서 일어난 일이다. 물론 여기에서 나카가와 회장은 자신의 발언을 한 층 순화하긴 했지만, 그럼에도 그는 go to를 지적하고 나섰다. 그는 말을 예리하게 한다고 한다. 

 

결론적으로 일본 국민들이 무사하길 바라며, 그리고 한국 국민들도 우리가 솔선수범해서 제3파가 도래 안하길 바란다. 왜냐하면, 그렇게 되면 유럽이랑 미국에서 일어나고 지금 일본에서 닝ㄹ어나는 일들을 고스란히 우리도 체험하게 될 것이기 때문이다. 

 

(다음은 필자가 번역한 내용이다.)

 

 自民党は19日午前、新型コロナウイルス感染症対策本部の会合を開き、日本医師会(中川俊男会長)などからヒアリングを行った。この中で中川氏は政府の観光支援事業「Go To トラベル」が感染拡大に与えた影響について「国が推進することで国民が完全に緩んでいる」と語った。 

'자민당은 19일 오전에 코로나 19감염증대책본부에서 모임을 열어서 일본 의사회 등과 청문회를 열었다. 그 중에서 나카가와씨는 정부의 관광 지원 사업인 'Go to travel' 이 감염확대에 주는 영향에 대해서 이렇게 말했다, "국가가 추진하는 것으로 국민들이 완전히 느쓴해져 있다."-산케이 제공 

 

P.S: 나한테도 여행하라고 정부에서 돈을 주면 갈 것 같다....

 

나카가와 일본 의사회 회장 

Posted by megumiai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