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ibou: 일본 시사 직독직해 :: 일본 사회: 의사회: 제발 집에 계세요!
일본 사회2020. 11. 18. 22:27
728x90

코로나에 대한 포스팅을 여러번 해서 미안하다. 그러나 오늘 일본에서는 역대 최다 확진자를 이르면서 뉴스가 온통 그런 것 밖에 없었다. 예를 들면, 카토 관방장관이 이동에 대한 자숙을 요청하지 않았다던가... 그러나 오늘은 특별히 이 포스팅을 하는 이유는 일본 의사회에서 한 건을 했기 때문이다. 보편적으로 일본 의사회는 자민당을 지지한다고 한다. 그러나 오늘 아사히 기사에 의하면 이렇다:

 

news.yahoo.co.jp/articles/dfd5cc4abca2d8e7fa9708a42cefdfa9533937bd

 

コロナ急増、Gotoトラベルが「きっかけ」 日本医師会長(朝日新聞デジタル) - Yahoo!ニュース

 新型コロナウイルスの感染が急拡大していることについて、日本医師会の中川俊男会長は18日の会見で、政府の旅行支援策「Go To トラベル」が「きっかけになったことは間違いない」と

news.yahoo.co.jp

아사히 신문, "코로나 급증, Go to Travel이 '계기'가 됨, 일본 의사회장이 말함."

 

그 동안 필자도 지적한 바이지만, 일본 의사회도 오죽했으면 하는 생각이 든다. 오죽했으면 정부를 대놓고 이렇게 비판적인 어조로 말하면서 제발, 국민들에게는 3일을 견뎌달라고 했다. 지금은 집에 있고 그를 통해서 상황을 지켜봐달라고 한다. 한국도 마찬가지이다. 제3파가 안 몰려오면 좋지만, 만약에 그렇다는 것을 대비해서 대비를 철저하게 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다음은 필자가 번역한 내용이다.)

新型コロナウイルスの感染が急拡大していることについて、日本医師会の中川俊男会長は18日の会見で、政府の旅行支援策「Go To トラベル」が「きっかけになったことは間違いない」との見解を示した。 中川氏は感染拡大とトラベル事業との関連性を問われ、「『Go To トラベル』自体から感染者が急増したというエビデンス(根拠)はなかなかはっきりしないが、きっかけになったことは間違いないと私は思っている。

]感染者が増えたタイミングを考えると関与は十分しているだろう」と話した。  東京都でこの日過去最多の493人の感染者が確認されたことについては、「第1波や第2波と違って若年者主体ではなく、中高年の割合が増えている」と懸念を表明。「コロナ慣れしないでください。甘く見ないでください」と国民に呼びかけ、今週末の3連休は「秋の我慢の3連休としてください」と訴えた。

"코로나19의 감염자의 급증하고 있는 것에 대해서 일본 의사회의 나카가와 토시오 회장은 18일의 회견에서 정부의 시행지원책인 "go to travel이 계기가 되었던 것은 틀림이 없다."라는 견해를 밝혔다. 나카가와씨는 감염확대와 Travel 사업과의 관련성에 대한 물음을 받았을 때, Go To Travel 자체로부터 감염자이 급증한 것에 대한 근거는 매우 확실하지 않지만, 계기가 된 것은 틀림이 없다고 나는 생각하고 있다. 라고 했다.

감염자가 증가한 타이밍을 생각하면 관여는 충분히 있다고 말했다. 도쿄도에서 이 날에 과거 최다의 493명의 감염자들이 확인된 것에 대해서는 '제1파랑 제2파와는 다르게 젊은이들을 주체가 아니라, 중고년층의 비율이 증가하고 있다고 걱정을 표명했다." "코로나에 익숙해지지 않도록 하세요. 가볍게 보지 마십시요." 라고 국민들에게 호소해서 이번 주말 3일 연휴 동안, '가을의 참기의 3일 연휴로 만들어 주세요."라고 호소했다. 

 

각별히 조심하자. 남의 나라의 이야기가 아니다. 

 

일본 의사회의 회장인 나카가와 토시오씨.

Posted by megumiai30